자동로그인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 
작성일 : 14-10-29 18:30
이의신청(바로가기)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2,993  
이의제기
<학개론 (A형 25번 / B형 21번)이의제기-이동기 교수>
 
1) 문제
Q. 부동산 마케팅 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?
① 마케팅믹스의 가격관리에서 시가정책은 위치, 방위, 층, 지역 등에 따라 다른 가격으로 판매되는 정책이다
② 시장세분화는 상품계획이나 광고 등 여러 판매촉진활동을 전개하기위해 소비자를 몇 개의 다른 군집으로 나눈 후에 특정군집을 표적시장으로 선정하는 것이다.    ③,④,⑤는 생략
 
(2) 근거 및 판단
②번 지문이 중복 정답의 가능성이 있는 지문이다.
시장세분화는 상품계획이나 광고 등 여러 판매촉진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소비자를 몇 개의 다른 군집으로 나누는 것까지를 말한다. 시장세분화 후에 특정 군집을 표적시장으로 선정하는 것은 표적시장 선정에 해당하는 내용이다.
따라서 ①번과 ②번이 복수정답이다.
 
Q-net(산업인력공단)공인중개사 : 
 
 
이의신청기간: 2014년10월26일~11월1일(토)오후 6시까지입니다.
 

 
   
 

 
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